사단법인으로 새출발..임원진 교체

50여 년 만에 사단법인으로 변경안을 통과한 홍천군번영회(회장 이규설)가 2022년도 부터는 사단법인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지난 1일, 번영회 사무실에서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하고, 2022년도 임원으로 부회장에 나종구(사랑말한우 대표)회원과 이상미(샌드로블록 대표)회원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나종구 신임부회장은 사랑말한우 대표와 홍천고 총동창회장을 맡고 있으며, 이상미 신임부회장은 상오안농공단지 협의회장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각종 활동과 나눔 활동을 활발히 실천하고 있다.

또한, 사무국장으로는 황준구(강원도 장애인복지회 홍천군지회장)회원, 총무국장은 동명규(한서조경 대표)회원, 재무국장은 정영철 (SK텔레콤 대표)회원이 각각 선임됐으며 엄광남 부회장과 신은섭 사무국장은 운영위원으로 위촉했다.

홍천군번영회는 지난달 10월 21일 운영위원회에서 홍천군에서 지급하는 제3차 재난지원금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기로 의결한 가운데 현재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총 1400여만원을 모금하고, 회원들 본인은 물론 일부 회원들은 가족들의 재난지원금까지 기탁하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했다.

특히, 운영위원회에서는 모금한 재난지원금을 코로나19로 피해가 큰 홍천군자영업자 총연합회(회장 김경호)와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각종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홍천군모범운전자회(회장 김영수)를 지원 하자는데 의견이 모아졌다.

한편, 홍천군번영회는 국가에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는 가운데, 홍천군이 3차례에 걸쳐 총 420억원을 전 군민을 대상으로 일괄 지급하는 것에 대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업유치에 투자하거나 코로나19로 인해 피해가 큰 군민과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를 선별해 지원할 것과 지역 사회에 큰 파장을 불러온 홍천여자배구클럽 합숙소 매입건에 대한 반대의견을 홍천군과 군의회에 공문을 발송한 바 있다.

홍천군번영회는 매년 개최하는 주요기관장 초청 송년회를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 K컨벤션웨딩홀 에서 개최하기로 계획했으나, 최근 코로나 오미크론 상황으로 인해 최소 인원만 초청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한편, 출향 인사들까지 초청, 매년 개최하는 2022년 신년교례회는 오는 2022년 1월 5일 오전 10시 크리스탈컨벤션 웨딩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