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희망 나눔 성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홍천군지부(지부장 이삼연)는 15일 홍천군청을 방문,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20만원을 기탁했다.

개인택시 홍천군지부는 매년 조합원 전원이 십시일반으로 성금을 모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삼연 지부장은 “코로나19로 경기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위기 속에서 희망이 피어나듯 우리의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에 전달돼 더욱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 날 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강원도지부 홍천군지회(지회장 조규운)도 홍천군청을 방문,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평생을 국가의 안위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헌해 온 무공수훈자 홍천군지회는 국가 보훈단체 역할뿐 아니라 유족회원을 보살피고,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조규운 지회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꾸준한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 전체 발전에 공헌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후원금은 강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