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이 던지는 질문,“흑과 백, 당신은 어디에?”

사)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 (이사장 석도익)‘필름’이 기획하고 임시연(홍천여고 2학년)이 연출한 청소년 독립영화 <회색> 시사회가 오는 22일 오후 3시 홍천문화원 2층에서 개최된다.

꿈이음과 삼성꿈장학재단(이사장 노성태)이 제작 지원하고 꿈 원정대 진로동아리가 만든 영화 <회색>은 제작 기간 11개월, 13명의 홍여고 청소년이“흑과 백, 당신은 어디에?”라는 10대들의 당돌한 질문으로 시작으로 40분간 관객들에게 끊임없이 질문할 예정이다.

임시연 감독은“<회색>을 통해 당신이 바라보는 흑과 백의 입체적 모습에 대한 질문 던지고자 합니다. 당신은 누구에게 악이며, 누구에게 선입니까?”라고 물었다.

영화 <회색> 시사회는 오는 22일 오후 3시 홍천문화원 2층에서 진행되며 시사회는 네이버 폼을 이용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자격 및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폼을 참고하면 된다. (http://naver.me/FQ5u7EO6)

꿈이음 꿈원정대 진로동아리 사업은 5인 이상 꿈과 열정이 있는 아동 청소년이 있다면 매년 초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아동 청소년이 한 단계 더욱 진로와 가까워질 수 있도록 발굴 및 지원하고 있다.

꿈원정대 동아리 지원사업 신청에 관심이 있는 아동 청소년이 있다면 꿈이음 홈페이지(ggdream.org)를 참조하면 되며 문의사항은 033-435-992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