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낙시 온라인 판매로 주말이용권 전석 매진
평일분도 80% 예매, 조기완료 될 듯

제7회 홍천강 꽁꽁 축제가 이번 주 개장을 앞둔 가운데, 온라인으로 판매 중인 낚시터 이용권이 조기 매진되는 등 흥행에도 파란불이 켜졌다.

현재 온라인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중인 텐트 낚시터는 판매 개시 3일 만에 주말이용권이 전석 매진됐으며, 평일 분도 80%가량 예매가 이루어져 조만간 판매 완료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홍천강 꽁꽁 축제장 텐트낙시터 전경(사진=홍천군)

텐트 낚시터는 총 100동이 운영되며, 텐트 안에 뚫은 구멍 두 개를 이용해 낚시할 수 있어 강바람에 약한 미취학 아동이나 노약자와 동행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가장 많은 강태공이 이용하는 일반 낚시터 이용권도 개장이 다가올수록 주말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급증하며,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이용권은 현재 7개 사이트에서 판매 중이며, 현장보다 약 10~2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낚시 동호회 및 젊은 층들에 특히 인기가 높다.

홍천문화재단은 온라인 구매자들의 편의를 위해 대기시간 없이 즉시 발권이 가능하고 민원 응대를 전담으로 하는 온라인 매표창구를 행사 기간 내내 별도로 운영할 계획이다.

홍천문화재단 정명준 대표이사는 “홍천강 꽁꽁 축제에 보내주시는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소중한 시간을 내 홍천을 찾아주시는 방문객 여러분 모두가 만족하시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밝혔다.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홍천강변 일원에서 열리는 제7회 홍천강 꽁꽁 축제의 얼음 낚시터 온라인 예매는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033) 439-58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