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의 이솝우화와 우리 전통음악이 어우러진 무대

홍천문화재단이 오는 25일, 오후 7시30분 ‘가족음악극 이솝우화’ 공연을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중앙공모사업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에 선정된 홍천문화재단의 두 번째 공연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국악 음악극이다.

고대 그리스시대 이야기꾼 아이소포스가 지은 우화 모음집 ‘이솝우화’ 중 13편을 발췌한 이번 작품은 어린이들 뿐 아니라 온 가족이 깊이 공감할 수 있게 풀어낸 전개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동시에 이솝우화의 교훈, 삶의 태도에 대한 보편적 정의를 전달하는 공연이다.

북과 꽹과리, 파이프, 장구, 목탁 등 다양한 악기로 풍경소리, 새소리, 캐릭터의 감정 등을 표현하여 무대 언어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배우들의 몸짓으로 만드는 물결과 파도, 언덕 등 입체적인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가족음악극 이솝우화’ 는 홍천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무료로 진행되며 4세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5월 23일까지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 www.hccf.or.kr 에서 1인당 4매까지 선착순 예매가 가능하다.

사항은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 (www.hccf.or.kr) 또는 유선 (439-5831, 5834)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