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22일부터 24일까지…군청 홈페이지 통해 가능
7월 6일부터 8월 9일까지 2차례로 나눠 업무 수행

홍천군이 군청 내 부서 및 직속기관 등에서 근무할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79명을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홍천군에 본인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전문대학 이상 재학생(병역휴학생 가능)이다.

단, 일반 휴학생, 사이버·방송통신대학생, 올 1~2월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근무 경험자 및 선발 후 취소자 등은 제외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24일 오후 6시까지 3일 간이며, 홍천군청 홈페이지(www.hongcheon.go.kr) 내 대학생 아르바이트 접수전용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은 우선선발 자격이 있는 신청자 중 참관인을 지정하여 입회 후 27일 전자추첨 방식으로 진행되며, 같은 날 오후에 홈페이지에 추첨 결과를 공지할 예정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7월 6일부터 8월 9일까지 2차례로 나눠 홍천군청과 산하기관의 행정보조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서 현장업무 지원 등을 수행하게 된다.

1차는 7월 6일부터 22일까지 13일 간 27명이 근무하게 되며, 2차는 7월 22일부터 8월 9일까지 13일 간 52명이 근무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 홈페이지 내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순자 행정과장은 “여름방학을 이용해 관내 대학생에게 사회경험을 제공함은 물론 어려운 경제상황 속 단기 일자리 창출로 학생 가정의 경제적 부담 경감을 위해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