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행사 토리숲에서 4일부터 7일까지 진행

홍천군 여름 대표축제인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가 3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개막됐다.

이날 오후 5시부터 홍천교육지원청~꽃뫼공원 구간 대로변에서 열린 전야제에는 신영재 군수를 비롯해 박영록 군 의장과 군의원, 지역사회단체장과 군민 등이 참여해 무료로 나눠주는 맥주를 시음하며, 거리퍼레이드 등의 행사로 진행, 전야제를 즐겼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되는 제6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는 3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7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아울러 세계 웻 댄스(Wet Dance) 경연대회 참가 선수단 거리퍼레이드와 맥주 시음 및 무대 공연 등이 진행되며, 초대가수로는 지원이 공연한다.

4일부터 7일까지 주 행사장인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는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이 개최된다.

초대가수로는 4일 몽니(오후 8시)·노브레인, 5일 BMK, 6일 강남·군조, 7일 홍진영(오후 9시) 등이 출연해 매일 오후 9시 30분에 공연한다.

또 5일 오후 5시부터는 세계 웻 댄스 본선 1부·2부 예선이 진행되며, 6일 오후 7시에는 결선이 진행된다.

공연과 함께 맥주를 즐기고 싶은 방문객은 메인존을 이용하면 된다.

맥주축제장은 메인존(공연)을 비롯해 재즈존(공원 분수대), 부교존(강변위 시음장), 워터존(강변수조) 등으로 특성에 맞게 운영된다.

또 하이트맥주(TERRA)존과 수제맥주(브라이트바흐, 용오름, 에이앤씨브루잉)존, 세계맥주존, 안주부스존 등도 각각 운영되며, 향토음식으로는 한우꼬치와 옥수수구이 등이 판매된다.

신영재 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이 높다”며 “행사를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천군은 축제기간 동안 코로나19 및 여름철 집단 감염병 예방을 위한 철저한 방역과 함께 과도한 음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노력에도 만전을 기울일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