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신영재 군수가 민선8기를 맞아 현장중심 소통을 위한 행보를 시작했다.

신영재 군수는 8일 홍천읍을 시작으로 18일까지 10개 읍·면을 방문, 각종 현안사항 및 건의사항 등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한다.

이번 간담회는 도·군의원 및 이장, 노인회장 등 직능단체장 20여명이 참석하며, 참석자들의 질문 및 건의사항에 대해서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그 첫번째 일정으로 8일 홍천읍과 남면을 방문해 간담회를 가졌으며,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소통중심의 의견 교환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토론회 일정은 ▲8일, 10시 홍천읍, 오후 2시 남면 ▲9일, 10시 두촌면, 오후 2시 화촌면 ▲12일, 10시 내촌면, 오후 2시 서석면 ▲16일, 9시 북방면, 오후 2시 서면 ▲17일, 오후 2시 내면 ▲18일, 10시 영귀미면의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신영재 군수는 “민선8기를 맞아 소통·신속한 행정을 실천하고자 이번 간담회를 실시했으며, 읍·면의 주요 현안은 물론 군민들의 고충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논의를 통해 발전적인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소통이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군민들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사소한 것 하나까지 꼼꼼히 살피어 군민이 주인되는 새로운 홍천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