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형준) 소속 홍천청소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12일, 수련관 1층 체육관에서 개최,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홍천청소년오케스트라는 2017년 창단 이래로 정기연습과 음악캠프를 통해 실력을 양성해왔으며, 지역사회 내 축제·행사 축하공연무대와 정기연주회·언택트 연주회를 개최헤 군민들에게 각 단원들의 기량을 선보였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 홍천청소년오케스트라는 ▲Tchaikovsky’s Greatest Hits ▲Little Russian March ▲Fiesta! ▲Music from frozen ▲천개의 바람이 되어 등 총 8곡을 연주했으며, 찬조공연의 홍이청이 합창단은 ▲마중 ▲청산에 살리라 ▲뭉게구름 총 3곡의 무대로 관객의 마음에 잔잔한 울림을 선사했다.

정기연주회는 단원들의 자존감 향상 및 무대공연경험으로 성취감을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작용했으며, 더 나아가 지역사회에 홍천청소년오케스트라를 홍보하는 계기가 됐다.

오케스트라 단원 윤수진 청소년(홍천여고 1)은 “연습한대로 모두가 한 마음으로 연주했기에 오늘의 무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내년에도 꾸준히 연습해 더 좋은 무대를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홍천청소년오케스트라는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악기를 연주할 수 있는 단원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홍천군청소년수련관(070-4914-8408 또는 033-433-4351)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