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체육회, 청소년 체험형 스키캠프 참가자 모집

홍천군체육회(회장 박상록)에서는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12월6일까지 청소년 체험형 스키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 체험형 스키캠프는 겨울 스포츠로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스키캠프를 통해 체력향상과 건강한 심신의 균형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캠프를 준비하고 있다.

올해 청소년 체험형 스키캠프는 총2회(1차 12.12~13, 2차 12.15~16)에 걸쳐 춘천 엘리시안 강촌스키장에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매회 25명씩 총50명을 모집하며 홍천관내에 거주하는 초,중고 청소년(10세~19세)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로 비대면 참가신청 추이가 증가되는 만큼 공정성과 투명서을 높이기 위해 이번 스키캠프는 기존방식과 달리 홍천군체육회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접수기간 인터넷 접수절차에 따라 최종 접수된 참가자로 선발된다. 참가비용은 1인 5만원이며 개인스키복 대여가 필요한 사람은 별도(1만5천원~2만원)을 추가하면 된다.

박상록 회장은 “겨울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겨울을 선물하고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통해 참가자들의 학업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건강한 심신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많은 참가 희망자가 접수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홍천군체육회 홈페이지(www.hcsports.kr)프로그램 신청란을 참고 또는 033-433-7333 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