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이, JUMP 하이라이트.. 올림픽 기록영상도 상영

[횡성=조형복 기자] 올림픽 1주년 기념 비개최 시·군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재)횡성문화재단(이사장 허남진)이 오는 8일 저녁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1주년 기념공연’을 개최한다.

지난해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에 초청돼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공연됐던 작품인 ‘뮤직드라마 당신만이’와 ‘코믹마샬아츠 퍼포먼스 JUMP’ 두 작품을 함께 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으로 준비했다.

‘뮤직드라마 당신만이’는 평범한 경상도 부부의 5년에서 37년의 인생여정을 담아낸 옴니버스 극으로 결혼 후에 누구나 겪어보았을 부부의 사랑, 돈, 자식의 이야기를 K-POP 명곡들과 함께 빈틈없는 재미를 선사하는 작품이다.

‘코믹마샬아츠 퍼포먼스 JUMP’는 무술 달인 가족과 이 집에 침입한 도둑 콤비의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속에 순간순간 절묘한 타이밍에 터져 나오는 코미디가 함께하며, 태권도, 택견과 같은 현란한 동양무술과 아크로바틱을 볼 수 있는 세계에서 유일한 장르의 공연작품이다.

오프닝 공연으로는 올림픽기간 강원도 전역에서 공연됏던 ‘Art on Stage’ 프로그램의 앙코르 공연으로 ‘국악창작그룹 자락’의 공연이 함께 펼쳐지며 평창동계 올림픽 성공개최 1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시간으로 올림픽 기록영상 상영도 준비돼있다.

허남진 이사장은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1주년을 축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공연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는 것을 의미 있게 생각하며, 많은 군민들께서 자리에 함께해주시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공연은 예매 없이 공연 당일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며,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관람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