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도내 4개 기업 선정․지원 계획

강원도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도내 우수제품 홍보를 위해 소셜마케팅 지원대상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 글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품질이 우수하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1년 이상 영업 활동 중인 도내 기업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4개 기업에 대해서는 홍보 영상 제작, 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은 물론, 도에서 발행하는 온․오프라인 매거진 ‘동트는 강원’에 기사를 게재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신청서 접수는 이달 28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주호 강원도 대변인은 “제품 홍보 및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기업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라며 “우수한 제품을 가진 도내 기업들이 많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는 도내 제철 농산물, 우수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업의 자립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도는 지난 2013년부터 도루묵, 감자, 옥수수, 절임배추 등 30회에 걸쳐 총 26억 6000여만 원어치를 판매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