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관내 10개 투표소 설치
조합원 신분증 지참 투표 당부

홍천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대성)는 오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 있어 투표소를 설치하고, 선거권을 가진 조합원은 이날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내 10개소에 설치된 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선거권을 가진 조합원은 후보자의 선거공보와 투표안내문을 잘 읽어본 후 빠짐없이 투표에 참여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야 하며, 투표하러 갈 때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그 밖의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첨부된 신분증)을 반드시 가지고 가야 한다.

홍천 관내 조합장 투표소는 ▲홍천읍투표소-홍천읍사무소 3층 대회의실 ▲화촌면투표소-화촌면복지회관 1층 ▲두촌면투표소-두촌면복지회관 1층 ▲내촌면투표소-내촌면복지회관 1층 ▲서석면투표소-서석면복지회관 2층 다용도실 ▲동면투표소-동면복지회관 1층 다용도실 ▲남면투표소-남면생활체육공원 1층 다목적실 ▲서면투표소-서면복지회관 1층 회의실 ▲북방면투표소-북방면복지회관 1층 ▲내면투표소-내면사무소 다목적회관 1층 설치된다.

이번 조합장선거는 통합명부시스템을 이용한 투표로 진행되므로, 자신이 속한 조합의 관할구역 투표소가 아니더라도 조합 관할구역에 해당하는 시·군인 홍천 관내에 설치된 투표소라면 어디서든 투표할 수 있어 조합원의 투표참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홍천군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조합의 주인은 조합원인 만큼, 주인의 목소리가 올바르게 전달되고 실현되기 위해서는 자질과 인성을 골고루 갖춘 지도자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투표에 꼭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