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홍천 연봉도서관은 제55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도서관 어제를 담고 오늘을 보고 내일을 짓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독서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5월 책 축제 초청 작가인 고대영 작가의 ‘두발자전거 배우기’ 원화 전시를 시작으로 작가와의 만남, 이용자가 권하는 책, 드림캐처 만들기, 팝업북 만들기, 책갈피 무료 나눔, 도서 대출 연체자 풀어주기, 헌책 기부받기 등 총 8가지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13일에는 ‘알아 맞혀봐 곤충 가면 놀이’라는 제목으로 안은영 작가와의 만남을 갖고, 그림책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관한 이야기를 들은 후, 곤충 가면 만들기, 곤충퀴즈 맞히기 등을 통해 그림책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체험 행사로는, 13일 ‘인체의 신비’, ‘우리 땅! 독도’ 팝업북 만들기와 18일 드림캐처 만들기를 진행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도서관 주간을 맞아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에 가족들과 함께 참여하여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연봉도서관 도서관 주간 프로그램 세부내용은 연봉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hongcheon.gangwon.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신청은 홍천군 교육포털(http://www.hongcheon.gangwon.kr/edu)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