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또봇 공연 포스터

(재) 홍천문화재단은 어린이날을 맞아 홍천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5월 2일과 3일 이틀간 오전 11시와 오후 2시로 나눠 총 4회에 걸쳐 어린이 뮤지컬 또봇 공연을 진행한다.

이 공연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인 ‘또봇’을 뮤지컬화 한 작품으로 단순히 관람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함께 노래도 부르고 문제도 해결해가며 관객 참여를 유도하는 참여형 공연으로 제작돼 아이들의 호응과 집중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예매는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홍천문화예술회관 1층 문화예술부에서 진행하며 관람료는 1000원이다.

본 공연은 아이들(4세 이상 관람가)을 대상으로 하는 공연인 만큼, 안전을 위해 공연장 2층은 개방하지 않는다. 티켓은 선착순으로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관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초등학교 및 유사 시설의 사업자등록증이나 고유번호증 사본을 지참한 단체만 1인당 30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홍천문화재단 전명준 대표이사는 “다양한 공연을 통해 가족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고, 홍천의 미래인 아이들의 문화적인 감성 함양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홍천문화재단 문화예술부(439-5832)로 문의하거나 (재)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