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홍천, 횡성지역의 뉴스를 전달하는 새로운 인터넷신문 ‘더 뉴스24’발행인 오주원입니다.

‘공정하고 바른뉴스’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더 뉴스24’가 올바른 뉴스를 전하는 지역신문으로 홍천과 횡성을 잇는 가교 역할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 나갈 것을 다짐하며 10월 5일 창간했습니다.

‘더 뉴스24’는 제 역할을 다하는 책임있는 언론으로서 홍천, 횡성군민을 대변하는 정론지로 나가기 위해 24시간 지역곳곳을 다니며 지역민들의 고충과 바램을 전달해, 가려운 곳은 긁어주고 아픈 곳은 어루만져주는 지역민에게 도움이 되는 언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좋은 기사는 물론 문제점도 가감 없이 지적해 주민과 소통하고 행정을 견제하는 정론지로서의 충실한 역할을 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홍천, 횡성 주민들의 관심과 응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기사 제보는 물론 더 뉴스24에 글을 싣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글을 주시면 선별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단소리를 해주시면 힘이 될 것이며, 쓴소리 해주시면 마다하지 않고 겸허히 받아들여 올바른 길을 가는 지역 언론으로 인정받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지금은 작은 인원수의 인터넷신문사로 창간하게 됐지만, 내용면에서는 알차고 유익한 뉴스를 전달하는 ‘더 뉴스24’가 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하고 홍천과 횡성을 잇는 가교 역할로 향후 더 많은 발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뉴스24 발행인 오주원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