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문화재단, 문화데이트 ‘DAY.DAY.DAY’

(재)횡성문화재단(이사장 채용식)은 ‘문화가있는날’ 공연으로 오는 29일 오후 7시 횡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아카펠라 콘서트’를 무료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공모한 ‘문화가있는날 공연산책 프로그램 문화데이트 DAY.DAY.DAY.’로 추진되는 사업으로 횡성문화재단은 11월까지 매월 ‘문화가있는날’ 주간에 다양한 공연을 무대에 올리고 있다.

이날 무대에는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채널A 보컬플레이 등 TV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아카펠라 보이스밴드 엑시트(EXIT)’와 ‘혼성 5인조 아카펠라 그룹 웨일즈가든’이 출연해 드라마·영화OST, 감성발라드 메들리, BTS메들리 등의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쉽게 접할 수 있는 연극, 악기 연주, 노래 등의 일반 콘텐츠가 아닌 악기를 목소리만으로 표현하는 아카펠라라는 특별한 장르로, 대중적이고 친근한 음악들을 아카펠라로 공연하여 남녀노소 전 세대가 즐겁게 관람 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공연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용식 이사장은 “이번에 공연하는 ‘아카펠라콘서트’는 목소리만으로 표현하는 아름답고 신비한 음악공연으로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