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A FAIR 관람객들이 홍천강 꽁꽁축제 체험존에서 얼음낚시를 체험하고 있다(사진=홍천군)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홍천군이 대형 관광박람회 참가 등 현지 잠재 수요층을 대상으로 현장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마케팅 일환으로 지난 5~7일에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된 국제관광엑스포(ITE HCMC)에 호수문화관광권 광역관광협의회와 공동으로 참가, 홍천의 관광자원을 소개했으며, 6~9일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PWTC에서 개최되는 말레이시아 국제관광박람회(MATTA FAIR)에 참가해 동계 축제(홍천강 꽁꽁축제)를 홍보했다.

특히 MATTA FAIR에서는 체험존인 아이싱 피싱 챌린지를 진행해 홍천강 꽁꽁축제를 집중 홍보하고, 상품으로 준비한 기념품이 일찌감치 동나는 등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그 외에도 5~8일에는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 홍천의 추계 관광지 및 가을축제인 홍천인삼 명품축제를 홍보하며 국내 관광객 층을 견고히 했다.

최덕현 관광과장은 “국내외 박람회 참가를 통해 군의 우수한 관광자원 과 사계절 축제를 홍보함으로써 신규 관광객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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