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및 지역 배드민턴 생활 체육 활성화 기여

24일, 홍천교육지원청(교육장 홍병식)이 KGC인삼공사와 스포츠단 및 배드민턴단에 각각 감사패를 수여했다.

KGC인삼공사와 함께한 홍천교육지원청 행복교육지구사업 ‘개방형 방과 후 스포츠활동’의 성공적인 종료를 기념하기 위함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홍병식 홍천교육지원청 교육장, KGC인삼공사 민경성 마케팅 실장, KGC인삼공사 배드민턴단 임방언 감독 등이 참석했다.

홍천교육지원청과 KGC인삼공사는 지난 6월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하며 인연을 맺기 시작했다. 지역 배드민턴 활성화를 목표로 지난 8월부터 12월까지 매달 랠리25 배드민턴 아카데미를 진행한 것.

또한 KGC인삼공사는 이 기간 배드민턴 축제 및 프로스포츠 관람 등을 홍천교육지원청에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사진=홍천교육지원청

홍병식 교육장은 “MOU 체결 후 모든 행사에 적극적으로 지원해 개방형 방과 후 스포츠활동 사업이 성공적으로 종료될 수 있도록 신경을 써 준 KGC인삼공사 마케팅실과 스포츠단, 그리고 직접적으로 지역 학생 및 동호인들에게 재능기부를 아끼지 않은 배드민턴단에게 모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에 민경성 실장은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패까지 받게 되어 더 감사하다. 기획한 의도대로 홍천의 학교와 지역의 생활 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답례했다.

임방언 감독은 “선수단이 간다 서비스로 처음 방문했던 인연이 아카데미까지 이어졌다. 많은 분들이 조금 더 재미있는 배드민턴을 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KGC인삼공사 배드민턴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개방형 방과 후 스포츠활동’의 실무를 담당한 홍천교육지원청 정규태 장학사는 “교육지원청과 기업, 스포츠팀이 함께한 사업은 쉽게 찾아볼 수 없다. 성공적으로 이 사업이 종료될 수 있도록 신경 써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이번 사업은 전국적으로도 성공적인 사례로 꾸준히 회자 될 것 같다”고 평가했다.

랠리25는 KGC인삼공사에서 운영 중인 배드민턴 포털 커뮤니티 사이트다. 홍천 배드민턴 아카데미 등과 같은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배드민턴 생활 체육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