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하는 대장들과 남궁 규 서장

홍천소방서(서장 남궁 규)는 각 6개대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15일 오전 11시 크리스탈 웨딩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광욱 홍천군 부군수와 홍천군의회 나기호 부의장, 공군오, 최이경 군의원 등 각 사회긱관단체장과 소방대원 300여명이 참석해 이임하는 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롭게 취임하는 대장에 축하의 박수를 보내주었다.

또한, 이임하는  6개대 의용소방대장에게는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는 의미를 담은 감사패 전달과, 신임 대장에 대한 임명장 전달식을 했다.

신임 대장들이 소방대 기를 받고 흔들고 있다

새롭게 취임하는 김선희(화촌여성), 양정순(서석여성), 이순희(서면여성), 박병옥(북방여성), 남궁 협(모곡), 전인구(내촌물결지대)대장은 각 면 지역의 의용소방대원들로부터 두터운 신망을 받아왔으며, 온화한 성품으로 리더십을 인정받아 대장으로 선출됐고 지역사회의 안전 리더로서 큰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축사를 하고 있는 최광욱 부군수

양정순 서석여성의용소방 신임대장은 “소통과 화합으로 의용소방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남궁 규 서장은 “신임 대장님들을 중심으로 홍천의용소방대가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실 거라 확신한다”면서 "홍천군민이 안심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의용소방대원의 열정과 역량을 결집시켜 달라"고 당부했다.

축사를하는 홍천군의회 나기호 부의장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