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을 운영할 전문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횡성군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자아성장에 도움이 되는 배움의 기회를 꾸준히 제공하고자 문화․예술․체육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능력을 갖춘 강사를 선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모집인원는 컴퓨터, 바리스타, 제과제빵 등 25개 분야에 전문강사 29명을 선발한다. 프로그램은 3월부터 12월까지 주 1~2회 운영되며 프로그램 개설시 수강신청 인원이 정원의 70%미만인 강좌의 경우 자동 폐강한다.

응시자격은 관련 분야 졸업자이거나 자격증 소지자 또는 전문지식이 있다고 인정할 만한 증빙서류가 있는 사람이면 지원 가능하며, 청소년 프로그램에 관심과 열의가 있는 관내 거주자를 우선해 선발한다.

횡성군 관계자는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교양, 인문, 독서 등 다양한 분야의 강의 제안도 받고 있으며 새로운 트랜드에 맞는 프로그램을 발굴해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춰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청방법는 29일오후 6시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횡성군청소년수련관 1층 사무실로 방문해 제출하거나 이메일(senah@korea.kr)로도 제출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횡성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