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천한우, 홍천늘푸름한우 브랜드 (사진=홍천군)

홍천군은 지난 2월 SNS 중심의 온라인 광고를 시작으로 3월에는 수도권지역 다중이용시설인 지하철 역사 캐노피, 스크린도어 등 조명 광고 중심의 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본격적으로 홍천한우, 홍천늘푸름한우 브랜드 홍보를 시작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전반적인 상경기가 침체해 있다며 현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 계속 브랜드를 노출해 홍천한우 브랜드 네임에 대한 친밀감 및 호감도를 높이는 것이 향후 소비자의 축산물 선택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해 이번 오프라인 광고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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