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청소년수련관에서는 코로나19로 연기됐던 다양한 상반기 프로그램과 청소년동아리를 준비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유익하고 건전한 활동을 통해 올바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6월초부터 8월까지(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관내 초,중,고등학생(8세~19세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바리스타 ▲제과제빵 ▲컴퓨터자격증 ▲인성스피치 ▲집중력바둑 ▲보컬트레이닝 ▲코딩 ▲바이올린 ▲드럼교실 ▲연필소묘데생 ▲전래놀이 ▲볼링교실 ▲발레교실 ▲배드민턴 ▲밸리댄스 총15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청소년동아리는 6월초부터 12월까지(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관내 초,중,고등학생(9세~19세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청소년 밴드 ▲댄스스포츠 ▲난타 ▲농구 ▲독서토론 ▲방송제작(유튜브) 총6개 동아리로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5월말일까지 선착순 이메일 접수이며, 자세한 사항은 횡성군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청소년수련관(340-5872,5874)으로 문의하면 된다.

횡성군 이백호 주민복지지원과장은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 참여의 폭을 넓혀 지역청소년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과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