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은 군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군민과 군의 가교역할을 수행할 제1기 홍천군 SNS 서포터즈(기자단)를 다음달 2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0명으로 직업·성별 관계없이 홍천군에 관심이 많으며, 현재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운영하고 있는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홍천군 홈페이지(고시공고 또는 공지사항)에 있는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이메일(ssh0011@korea.kr) 또는 우편(홍천군 기획예산담당관 홍보담당 033-430-2022)으로 제출하면 되고, 서류심사를 거쳐 12월말에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이 되면 위촉일로부터 2년간 제1기 홍천군 SNS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관광, 문화, 축제 등 홍천군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취재하고, 군민들에게 유용한 소식 등을 블로그 및 SNS 콘텐츠로 제작해 SNS를 통해 군민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기사가 채택되어 홍천군 공식 SNS에 올라가게 되면 소정의 원고료도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SNS 서포터즈를 통해 홍천군의 다양하고 유용한 소식들을 군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군과 군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며,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홍천군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