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성질환 숲캠프 운영에 국민 참여를 더하다!

국립횡성숲체원(원장 홍성현)이 내달 23일까지 ‘아토피 등 환경성 질환 숲캠프 고객 참여 후기 공모전’ 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상반기 국립횡성숲체원에서 주관한 아토피 등 환경성 질환 캠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국민 눈높이에 맞는 캠프 운영 및 고객과의 소통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공모내용은 고객이 캠프 참여 과정에서 느낀 프로그램·시설·식사 등에 대한 상세한 이용후기와 SNS활동이다.

이에 따라 접수된 내용은 심사과정을 거쳐 총 5건의 우수 후기를 선정해 오는 6월에 시상하고 선정된 우수 후기는 하반기 캠프 홍보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홈페이지, https://heongseong.fowi.or.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홍성현 원장은 “이번 고객 참여 후기 공모전은 환경성 질환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등에게 포용적 산림복지 서비스 제공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면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체국공익재단과 함께하는 아토피 등 환경성질환 숲캠프’는 환경성 질환을 앓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과 그 가정 또는 환경성 질환을 앓고 있는 우체국 보험계약자와 그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2박 3일간의 힐링·소통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