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형준)은 코로나19로 외부활동에 제한을 가지게 된 청소년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여름학기 프로그램’을 8월~9월 2달간 진행한다.

프로그램에는 나도 댄싱머신, 숲체험, 강원도 여행 길라잡이, 홍청수 농구단 등 청소년에게 유익한 내용의 교육과 체험활동으로 구성됐으며, 초등, 중등, 고등학생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신청방법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cyc.kr)에 접속해 함께해요(참가신청),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여름학기 프로그램 게시물에 첨부된 신청서를 다운받아 원하는 프로그램을 기입하고 이메일 접수(hcyc1388@hanmail.net) 또는 수련관 내방 접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 박형준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심적 피로도가 높아져 있는 청소년들에게 알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노력했으며,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6월부터 단계적 개관을 진행했으며 8월 1일부터 본격적인 재개관을 진행해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9시~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일요일 방문 시 사전 문의 필수)

문의사항 : 홍천군청소년수련관 033-433-4351 또는 hcyc1388@hanmail.net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