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형준)은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관내 체육시설의 휴관으로 신체활동이 제한된 청소년 및 가족을 대사으로 가정에서 참여할 수 있는 운동프로그램인 홈트레이닝 ‘내가 GYM이니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비대면활동 홈트레이닝 ‘내가 GYM이니라’ 프로그램은 신청한 청소년 및 가정에 운동매트와 폐활량키트를 증정하고 수련관 유튜브채널 춘천YMCA 홍천군청소년수련관에 업로드된 영상을 보며 활동하는 비대면 활동이다.

이번 활동은 9일 심폐지구력운동을 시작으로 16일 유산소운동, 23일 근력강화운동까지 총 3회기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자는 개인 및 가족의 운동영상을 촬영해 개인SNS 및 홈트레이닝 오픈채팅방에 업로드 해 지속적으로 열심히 참여한 우수참여자에게는 지역 사랑상품권이 제공 될 예정이다.

박형준 관장은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가 격상됨에 따라 수련관에서 진행하는 모든프로그램을 비대면활동으로 전환하며 방역지침을 준수한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해 프로그램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대면활동 홈트레이닝 ‘내가 GYM이니라’ 프로그램 참가접수는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hcy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5일까지 50명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문의사항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지도사 김준희 (033-433-435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