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ge Designer ~ 청소년이 바꾸는 지역사회!

사)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이사장 석도익, 이하 꿈이음)에서는 오는 27일 오후 2시, 유튜브로 초, 중, 고 학생 및 청소년 대상으로 ‘Change Designer~청소년이 바꾸는 지역사회!’란 주제로 ‘홍천 청소년 사회참여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홍천청소년사회참여프레젠테이션’는 청소년들에게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의식을 높이고 사회 구성원으로서 주체성 및 참여의식을 함양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Change Designer~청소년이 바꾸는 지역사회(청바지)란 주제로 개최되는 행사는 청소년 관점에서 사회변화 문제발굴 및 원인진단, 개선 및 해결방안을 모색해 5분 이내 영상으로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코로나19 시대 극복 활동 및 활동 사례등도 청소년 관점에서 모색하고자 한다.

참가대상은 청소년(9세~24세), 개인 또는 4인 이하, (동아리 참여 가능)로 구성하면 된다.

신청방법은 꿈이음 홈페이지 소통나눔 ->활동안내 및 참가신청-> 홍천청소년사회참여프레젠테이션 참가신청서 및 제출자료 (5분 이내 발표할 참가계획서 1부, 영상(PPT, 웹툰, UCC등) 자료 1부, 자료 설명 슬라이드 노트 1부, 개인정보동의서 1부)를 작성해 20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문의 및 신청은 꿈이음 (T. 435-9925, 010-3435-6043), 이메일: hc1388@hanmail.net 홈페이지 http://ggdream.org)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