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과 후원이 홍천군청에 줄이어 답지하고 있다.

강원도 지역버스노조 금강고속 지부

강원도 지역버스노조 금강고속 지부 성금 전달

5일 강원도 지역버스노조 금강고속 지부(위원장 이재열)는 홍천군청을 방문해 모금된 불우이웃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홍천농고 창업동아리

홍천농고 창업동아리 불우이웃성금 전달

홍천농업고등학교 창업동아리는 5일 홍천군청을 방문해 농산물을 생산·가공해 판매한 수익금 150만원을 불우이웃성금으로 전달했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창업동아리는 군청, 농업기술센터 등 지역사회로부터 활동에 필요한 크고 작은 지원을 받아왔다. 다행히 수익금이 발생해 약소하지만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강원인삼농협

강원인삼농협, 홍천 이웃에게‘스위트 굿데일리’후원

강원인삼농협(조합장 최진현)은 5일 홍천의 이웃에게 나눔의 확산을 위한 활동으로 스위트 굿데일리(홍삼가공품) 200개를 홍천군청에 전달했다. 강원인삼농협의 신제품 ‘스위트 굿데일리 홍삼스틱’은 강원도 6년근 인삼으로 제조한 홍삼 농축액과 영월 농협 아카시아 꿀을 배합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스틱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 있다. 강원인삼농협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홍천 관내 이웃들과 나누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 최진현 조합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매우 보람됨을 느끼며 다양하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천군 4H연합회

홍천군 4H연합회 불우이웃 성금 전달

홍천군 4H연합회(회장 이은재)가 5일 홍천군청을 방문, 불우이웃성금 70만원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