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조합원과 함께 지역주민 위한 환원사업 활발

홍천한우사랑말 유통영농조합법인(대표이사 나종구)은 지난

11일 오후 7시 30분 동절기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1만장(750만원 상당)을 사계절 연탄과 난방유를 배달하고 있는 강원도 자생봉사단체 (사)이웃에 기탁했다.

(사)이웃의 2020년 사랑의 연탄후원 릴레이 8번째 기탁식에는 홍천한우사랑말 나종구 대표이사와 이은자 총무, (사)이웃의 박학천 이사장과 전상범 운영위원장, 김효근 총무이사 등 이사들이 함께하며 홍천지역 복지현장과 동절기 소외계층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봉사활동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2016년 한우유통조직으로 최초 사회적 기업 인증을 받은 ‘홍천한우사랑말 유통영농조합법인’은 지난해 1227두의 조합원 홍천한우를 매입해 출하하며 195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2020년에는 사회적 경제 선도기업, 제40회 강원도 농어업대상, 제2회 강원도 일자리대상 수상기업으로 선정, 매년 지역주민과 상생 동행하는 지역환원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박학천 이사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경영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가운데 홍천한우사랑말 조합원님들의 온정이 담긴 통 큰 연탄후원 릴레이 동참에 감사하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봉사활동과 복지사각지대 맞춤형 이웃사랑이 더욱 확장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