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족분과(분과장 김옥순)와 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형준)이 공동 주관, 진행한 ‘해피투게더’ 사업이 지난 17일 미션 수행 사진 콘테스트 시상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코로나19 시대에 가족의 안전과 정부의 코로나 확산 방지 정책에 동참하기 위해 비대면 활동으로 계획한 이번 ‘해피 투게더’ 사업은 홍천군에 거주하는 2인 이상의 가정 30가정을 선정하여 행복도 증진 미션과 소통 더하기 미션을 수행케 했으며, 미션 수행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10가정을 선정하여 홍천사랑상품권 5만원권을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가족 유대감 형성과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문화 조성을 위해 홍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족분과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그리고 한국야쿠르트 홍천점이 함께 협력한 사업으로 지역의 다양한 기관과 업체가 함께 협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이 사업에 참여한 허성희 씨 가족은 “코로나19 시대에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거리를 제공해주어 감사하며,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옥순 분과장은 “올해 군 협의체 가족분과가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진행했는데, 참여자들의 호응이 좋아서 매우 흐뭇했으며,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분과 차원에서 많이 고민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