촘촘한 방역으로 최상의 민원서비스 제공

홍천군이 관내 읍·면 행정복지센터 민원실에 대한 방역실태 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점검은 최근 공공기관 방역수칙 위반 신고 사례가 빈번하고, 코로나19 감염병이 장기화 됨에 따라 마련됐다.

군은 5일부터 9일까지 읍·면 민원관리 실무자를 대상으로 발열체크와 소독실시, 민원응대, 출입 및 환기 분야 등 민원창구 생활 속 거리두기 체크리스트 12개 항목의 실행 여부를 점검할 계획이다.

특히, 무인민원발급기 대기자의 안전거리 안내 표시, 민원창구 투명가림막 설치 및 소독 여부, 민원실 공간운영 일일점검표 비치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유진수 종합민원과장은 “많은 주민이 수시로 방문하는 행정복지센터 민원실의 촘촘한 방역실태 점검으로 코로나19 감염병으로부터 민원담당 공무원과 민원인을 보호하고 지역사회 감염병 발생을 최소화하는 환경을 조성해 최고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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