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신속·친절·정직한 행정서비스 정착을 위해 홍천군이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를 이달부터 6월까지 실시한다.

평가는 홍천군 행정서비스의 현 위치를 파악하고 미흡사항 및 문제점을 개선하여 만족도 높은 친절 행정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다.

상반기에는 코로나19 확산 양상에 따라 방문응대서비스 평가를 제외한 전화응대서비스 평가만 실시할 계획이다.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은 민원인을 가장한 모니터링 전문요원이 홍천군 관·과·소 및 읍·면 31개 부서에 각 6회씩 문의 및 상담하는 미스터리 쇼퍼 방식으로 평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 결과를 분석해 더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방안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하반기에는 방문응대서비스 평가까지 병행해 군민에게 만족도 높은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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