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급 전문가 생활·엘리트체육 지도, 6월부터 운영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이사장 박태원)이 지난 3월 대한체육회의 신규사업인 ‘학교연계형스포츠클럽’에 선정되어 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의 모든 행정절차를 마친 가운데 오는 6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하며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은 대한체육회에서 추진한 ‘학교연계형스포츠클럽’ 사업에 응모하여 전국 7개 시·도 12개 클럽에 선정됐으며, 홍천군에서는 처음 스포츠클럽으로 선정되어 향후 5년간 4억원의 대한체육회 기금과 군비 1억원을 지원받아 우수한 전문지도자로 맞춤형 운영한다.

박태원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 이사장은 “일반 및 선수 누구나 참여하는 대상자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1급 전문지도자가 유도, 체육, 스포츠에 관한 올바른 지식전달과 건강한 신체활동을 지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생활체육을 통한 군인·경찰·공무원·대학입시 등 체력시험 및 가산점 획득의 도움은 물론 초·중·고교생의 대한체육회 선수등록을 통해 체계적 관리 및 대회출전경비와 훈련용품 등을 지원해 최고의 선수를 배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했다.

홍천국민체육센터(홍천군수영장) 2층에서 운영되는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은 성인취미반(오전 10시), 초등반(오후 4시), 중·고등반(오후 6시), 성인·일반(오후 8시)에 운영될 계획이며,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010-9419-4240(사무국장), 010-8995-2514(지도자)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