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업인 1인(人) 2사(社) 100인(人) 모셔오기

(사)중소기업융합 강원연합회 홍천융합회(회장 이규성. 이하 홍천융합회)는 13일 오후 6시 홍천군청 대회의실에서 허필홍 군수, 김시범 전 경제국장, 권혁일 행정국장, 정철환 경제국장, 최덕현 일자리경제과장 등과 회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정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례회의에 앞서 홍천융합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퇴임과 인사이동 한 김시범 전 경제국장과 권혁일 전 일자리경제과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6월 신입 회원사인 강원인삼조합과 홍천환경산업 등의 상견례 인사가 진행됐다.

홍천융합회는 지난 정례회의 시 검토 된 회원사마다 홍천경제 발전과 코로나19 경제위축을 극복하기 위해 홍천융합회가 먼저 실천하는 ‘1인(人) 2사(社) 100인(人) 모셔오기’를 다짐하고 챌린지 방법안내 등 전 회원사들이 적극적 노력을 경주키로 했다.

허필홍 군수는 “코로나19의 상황 속에서 홍천융합회 회원사 및 기업인들 모든 분들이 홍천경제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솔선수범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규성 회장은 “홍천 기업인들의 애로사항 해결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홍천융합회와 행정이 함께 고민하고 노력했으면 좋겠다”며 “홍천융합회 전 회원사는 지금부터라도 지역의 일자리 창출 및 지역주민과 경제활성화를 위해 ‘1인(人) 2사(社) 100인(人) 모셔오기’ 챌린지를 시작하며 적극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