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 (이사장 석도익)과 한서장학회 (이사장 신태호)는 16일 K컨벤션 웨딩홀에서 아동 청소년의 전인적 교육 및 행복한 성장과 교육문화복지 화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꿈이음에서는 그동안 지역 내 여러 기관과 함께 아동 청소년들의 꿈을 키워주고 이어주고자 노력했으며, 이번 한서장학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홍천 지역의 아동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장학사업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상호 간 긴밀하고도 우호적인 협력과 연대를 바탕으로 아동 청소년 교육문화복지 활성화 및 전인적이고 행복한 육성을 바탕으로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협약 실천을 위해 ▲아동 청소년 교육문화복지 활동 활성화를 위한 공동 협력 활동 ▲아동 청소년 전인적 육성 및 행복한 성장을 위한 협력 활동 ▲아동 청소년을 위한 안전망 구축과 건강한 지역사회 형성 ▲양 기관의 발전 및 기타 관심 사항에 대한 상호 협력 등 함께 협력, 지원키로 했다.

석도익 이사장은“홍천 아동 청소년을 위해 수고하는 꿈이음과 한서장학회가 함께 연대해 협약내용을 실천해 나감으로 홍천의 아동 청소년이 행복하고 활기가 넘치는 홍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태호 이사장은 “앞으로 꿈이음과 함께 홍천의 아동 청소년의 꿈을 키워주고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