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박형준 관장)과 ㈜다즐에듀교육 (이현희 대표)는 지난 12일, 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실에서 ‘아동청소년 교육문화 활성화 및 지역 청소년 복지향상을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과 ㈜다즐에듀의 청소년 활동 및 교육 기관으로서의 청소년들의 전인적인 성장과 교육활동 활성화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연계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즐에듀는 ’즐겁게 만들고 새롭게 가르치자‘는 모토를 가지고 재미뿐만 아니라 교육효과를 얻을 수 있는 교육기능성 보드게임과 로봇을 활용한 코딩교육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교육기관이다.

양 기관은 지역사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양질의 교육을 지원해 올바른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 청소년들이 보다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청소년 관련 프로그램 지원 및 공동이행 ▲기관 간 교류활동 ▲청소년 복지향상을 위한 상호 지원 ▲공동사업추진 및 정보교류 ▲각 기관의 발전 및 관심사항에 대한 상호협력에 대한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박형준 관장은 “협약내용을 토대로 지역 청소년들이 기존과 차별성 있는 놀이, 인성을 주제로한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청소년 교육활동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