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족분과(김옥순 분과장)와 홍천군청소년수련관(박형준 관장)는 지난 11일 홍관내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한 비대면 온라인 가족 요리대회의 시상식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이번 온라인 가족요리대회 정식 명칭 “사랑 나눔 쿡(cook)()대표”는 홍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족분과와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이 공동으로 주관한 사업으로 홍천 관내 20가정을 대상으로 가정으로 배달된 요리키트를 통해 zoom을 활용, 온라인으로 실시간으로 진행됐다.

코로나19 시대에 비대면 활동으로 온라인 가족 요리대회를 개최해 가족 간 유대감을 형성하고, 가족의 사랑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밀키트를 제공하여 행복한 가정문화 및 나눔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 됐으며, 심사는 실시간으로 진행된 11일 당일 김옥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족분과장, 공향순 희망지역아동센터장, 신정숙 지역보장 협의체 가족분과 사무국장, 박형준 홍천군청소년수련관장 총 4명이 심사숙고하여 입상자를 선정했다.

수상가족은 ▲1등 김용운 가족 ▲2등 강희정 가족 ▲3등 윤영란 가족이 선정돼 소정의 상품이 전달됐고, 화목상과 배려상, 특별상 등 다수의 가족들에게 꽃화분이 전달될 예정이다.

김옥순 분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심리적 피로도가 높아져 있는 시민들 에게 활력과 위로를 주고 소소하지만 행복한 기억을 공유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