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펜싱협회(회장 황경화)는 지난 9일 사랑의 김장 김치 20상자(1상자 10kg)와 쌀 20포(1포 4kg), 라면 10박스를 홍천군에 기탁했다.

김장 김치는 홍천군 펜싱협회 이사 및 회원들이 직접 만들었으며, 서민식품 박현선 이사는 라면을 후원했다. 후원물품은 관내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홍천군 펜싱협회는 수시로 홍천여·중고 펜싱부 선수들을 찾아 격려와 응원을 하는 등 소통과 교류를 활성화하고 있으며, 농촌봉사활동, 용문~홍천 철도 조기착공 캠페인, 환경정화활동, 소외계층 물품 후원 등 활발한 봉사활동과 지역사랑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황경화 홍천군 펜싱협회 회장은 지난달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황경화 회장은 “홍천군 펜싱협회가 창립된 지 채 1년이 안되었지만 이사 및 회원들이 열정적으로 함께하고 있다”며 “학생 선수들과 지역에 보탬이 되는 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궁명 복지정책과장은 “선수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후원하고 항상 지역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쳐주시는 펜싱협회에 감사드린다”며 “민·관 복지보장체계가 더욱 강화돼 어려운 분들이 안정적인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