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메이커 팩토리Ⅱ- 엔트리 알고리즘 설계 참가자 모집

홍천군청소년수련관 (박형준 관장)은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청소년수련관 3층 다목적실에서 스마트 메이커 팩토리Ⅱ - ‘엔트리 알고리즘 설계’ 라는 주제로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스마트 메이커 팩토리는 홍천군에서 예산을 지원 받아 운영되며 , 총 13회차 로 7월27일에 진행하는 스마트 메이커 팩토리Ⅱ - ‘엔트리 알고리즘 설계’ 는 두 번째 시간으로써 4차 산업혁명을 넘어 5차 산업의 도래에 따른 미래사회 변화에 따라 미래직업을 체험하고, 창의력과 공학적 지식을 기를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엔트리 알고리즘 설계’는 시계의 구성과 작동원리에 따른 알고리즘 설계를 시작으로 덕목 퀴즈프로그램 구성과 작동원리 지도위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기호가 나오는 프로그램을 설계 하는 교육 및 체험이 진행 하며, 초등학생 저학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 모집 중이다.

접수방법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hcyc.kr) 접속해 신청서 다운로드 후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이메일(hcyc1388@hanmail.net) 로 접수하면 된다.

박형준 관장은 “4차 산업 혁명에 대응하는 소통, 창의력, 비판적 사고력, 협업 능력을 갖춘 문제 해결 형 인재를 양성하고 , 홍천군청소년들이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기대 한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