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박형준 관장)은 청소년 문화예술 이용공간 확충을 위해 지난해 개소한 ‘꿈열음’ 노래 녹음실에서 관내 청소년의 눈높이와 기호에 맞춘 ‘홍!스코어!’ 프로그램을 월별 운영한다.

청소년활동실 꿈열음은 청소년 문화예술 공간 증진에 대한 관내 청소년들의 욕구에 따라 유튜브방송실, VR체험실, 노래녹음실 각각 구별된 공간과 최신 장비를 구축해놓았으며, 이에 활동실 체험을 위한 수련관 이용자의 수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 노래녹음실에서 운영될 홍!스코어!는 홍천군민 모두 참가 가능하며 두 가지 종류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노래방기기 점수 87점~90점이 나올 시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홍천사랑상품권을 1만원 지급(월 1회 한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퍼펙트 스코어 기능을 활용해 점수를 측정하고 점수 인증사진을 지도사실에 제출하는 과정을 통해 월별 최고 점수의 참가자에게 홍천사랑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

홍!스코어!는 올해 1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상품 소진 시 프로그램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cyc.kr)에서 확인하거나 033-433-4351(이현지 지도사)에 연락해 문의하면 된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 박형준 관장은 “꿈열음 활동실이 청소년의 여가생활 증진 및 재능계발을 위해 힘쓸 수 있도록 수련관에서 지속적인 관리와 발전을 도모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