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번영회(회장 이규설)가 지난 7일, K컨벤션 웨딩홀 2층에서 송년 화합의 밤 행사를 성황리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영재 군수, 박영록 군의장, 이영욱, 홍성기 도의원, 최이경, 용준식, 이광재, 황경화, 김광수, 나기호 군의원을 비롯, 번영회 제11, 12대 강대현 회장, 제13대 서재성 회장, 제16, 17, 18, 19대 전명준 역대 회장과 김경환, 박정유, 김상래, 김영진 원로회원 및 번영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홍천 가수 '후'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단체기념 촬영, 국민의례, 활동 영상시청, 내빈소개, 송년사, 내빈축사, 발전기금 전달, 표창 및 감사패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이상미 부회장은 홍천군번영회의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500만 원을 기탁했으며, 이규설 회장은 신입회원인 북방면번영회 김주미 회장에게 배지를 전달했다.

이어, 홍천읍번영회 함충도 회장과 북방면번영회 임홍빈 회장, 홍천군여성단체협의회 김화자 회장은 올해로 임기가 만료되는 당연직 이사로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신영재 군수 표창패를 수여 받았다.

또한, 홍천군번영회 나종구 부회장, 홍천군번영회 신은섭 이사, 홍천무궁화로타리클럽 민용기 회장, 홍천군 국책사업추진단 김기준 계장은 국회의원 표창을 홍천군번영회 이상미 부회장, 박학천 이사, 이재열 이사는 군의장 표창패를 수여 받았다.

이어 이규설 회장은 번영회원으로 위상을 높인 박태원 이사에게 베스트 회원상을, 홍천군번영회 월례회의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이병일 회원과 김옥순 회원에게는 우수회원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순금 2돈 60만 원의 상당의 홍천군번영회 금배지를 전달했다.

축사를 하고있는 신영재 군수

신영재 군수는 축사에서 "올 한 해 홍천군의 발전을 위해 이규설 회장님을 비롯한 번영회 회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저의 공약 대부분이 홍천철도사업이 가시화돼야 탄력을 받는 만큼 번영회 회원님들과 함께 저도 다른 누구보다 열정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영록 군의장은 "올해 활동 영상을 보면서 번영회 회원님들이 관에서 할 수 없는 일, 하기 어려운 일들을 많이 추진하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번영회를 중심으로 추진하고 있는 홍천군민의 염원인 홍천철도사업이 꼭 이루어지도록 홍천군의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년사를 하는 이규설 번영회장

이규설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올해 홍천군번영회는 신영재 군수와 용문~홍천철도 조기 착공 및 예비 타당성 조사 면제를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다”며 “홍천군번영회는 내년에도 우보천리(牛步千里) 정신으로 앞장서서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홍천군의 염원과 주민들께서 소망하시는 일들이 성취될 수 있도록 항상 준비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