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이사장 박태원)은 19일,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허문순)에서 소외계층 및 홍천군민의 건강을 기원하는 KF94 마스크 5만매(2500만원 상당)를 지정 기탁했다.

이날 지정 기탁식에는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 한상목 사무국장과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 김명수 부장이 함께한 가운데, 복지사각지대 저소득계층을 위해 5만매의 KF94마스크는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을 중심으로 홍천군자원봉사센터, 홍천군보건소, 홍천군노인복지관, 홍천군체육회 등과 학생들을 위해 강원도홍천교육지원청 등에 배분 전달했다.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은 홍천 최초의 스포츠클럽으로 지난 2021년 6월 운영을 시작한 후 100여명에 이르는 지역주민과 학생들이 참여하는 등 각 경기에 출전 입상하며 유도부흥 및 체육발전과 주민건강에 기여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박태원 이사장은 “지역과 이웃이 건강해야 홍천발전도 이룰 수 있는 만큼 이웃과 동행하고 싶었다”며 “스포츠클럽이 홍천에 처음으로 유치되어 학생들의 요람과 지역주민들의 생활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허문순 홍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홍천에 매년 통 큰 기부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박태원 이사장께 감사하고, 홍천 복지소외계층 및 저소득계층을 돌봄하는데 민·관·군의 촘촘한 복지보장체계가 형성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