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허 일, 이하 꿈드림)은 21일, 꿈드림 졸업생을 대상으로 꿈드림 졸업식 & 평가회를 진행했다.

꿈드림 졸업식은 꿈드림 활동을 마치고 대학 입시 및 취업한 청소년들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행사이다. 총 7명의 청소년이 졸업장을 받았으며, 꿈드림 청소년, 학부모 외에도 홍천군 교육과, 꿈드림청포도멘토단 등 약 40여명이 참석했다.

졸업장 수여 외에도 꿈드림 활동 영상 시청, 활동 우수 청소년 시상, 꿈드림 홍보 서포터즈 해단식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됐으며, 졸업식이 끝난 뒤에는 멘토단 회의 및 청소년 간담회가 진행돼 내년 활동에 대한 논의도 이뤄졌다.

정이연 졸업생은 “학교를 마치면서 졸업식을 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졸업식을 하게 돼서 너무 기쁘고, 사회에 나가서도 꿈드림을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전했다.

꿈드림 유제근 상담사는 “꿈드림 청소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홍천군 청소년들을 지원하는데 힘쓰는 꿈드림이 되겠다”고 전했다.

홍천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여성가족부와 홍천군 지원으로 운영되며,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학교 밖 청소년 건강검진’ 신청을 상시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 꿈드림(033-432-138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