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체육회 홍천군 수영연맹(회장 신승우)은 지난 27일, 홍천군체육회 회의실에서 2023년도 제10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신은섭 홍천군 체육회장이 임석관으로 참석해 격려했고, 홍천군 수영연맹 임원 및 이사들은 2022년 사업결산 보고 및 2023년 사업계획(안)의 안건을 논의하고 신임 임원 승인 및 보고와 홍천군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의 오토코치에 대한 필요성 등 수영연맹 현안사항을 교류했다.

홍천군 수영연맹은 지난해 홍천 각 클럽 친선대회 개최와 함께 제57회 강원도민체전에서 금6개, 은7개, 동5개, 단체전 남자수구 일반부 우승 등으로 공로상을 받는 등 제11회 강원도지사배 생활체육수영대회에서도 1부 종합준우승을 수상하는 등 역량을 발휘했다.

영월에서 개최된 제1회 강원도 여성종합생활체육대회에서는 자유형 1위 3팀, 배영 1위 2팀, 평영 1위 1팀, 접영 1위 4팀과 단체완주, 단체혼계영, 단체계영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홍천수영의 위상을 과시했다.

신은섭 회장은 “홍천수영은 학생 엘리트는 물론 생활체육 모든 경기에서 매우 뛰어난 홍천의 자랑이 되고 있다”며 “홍천수영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연맹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신승우 회장은 “홍천수영이 2023년에는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각 클럽과의 연계 및 소통을 강화해 군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각 대회에서도 선전할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