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홍천문화재단, (사)중소기업홍천융합회

홍천군의회(의장 박영록)는 26일, 홍천군의회 소회의실에서 홍천군 단체와의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는 (재)홍천문화재단 임직원과 (사)중소기업홍천융합회 회원,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했다.

                                                        (재)홍천문화재단 간담회
                                                        (재)홍천문화재단 간담회

먼저 오후 2시에 열린 (재)홍천문화재단 간담회에서는 ▲재단 중장기 운영 방향 ▲올 하반기 주요 사업 ▲올해 주요 축제 운영 방안 ▲재단 직원 증원 및 처우개선 건의 등 문화재단의 추진사업과 건의사항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박영록 의장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홍천군민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한 문화재단의 노고를 보다 잘 알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세심하게 사업추진을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중소기업융합 강원연합회 홍천융합회 간담회
                                   (사)중소기업융합 강원연합회 홍천융합회 간담회

이어 오후 4시에는 (사)중소기업융합 강원연합회 홍천융합회 이규성 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기업체 생산품 우선구매 건의 ▲제조업 및 자영업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외국인 계절 근로자 도입 ▲강원형 일자리 안심공제사업 지속 추진 ▲전원테크 사업장의 마을 공공폐수처리시설과 연결 ▲양지말 근처 폐교량을 활용한 플리마켓 조성으로 볼거리 제공 등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홍천군의 지원방안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어졌다.

박영록 의장은 “홍천군 경제를 살리는데 여러분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중소기업 융합회 회원사의 성장과 발전을 진심으로 바란다”며 “오늘 청취한 애로사항과 지역발전을 위한 고견을 집행부와 협력, 해결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