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홍천문화재단-한림성심대학교 HIVE사업단

(재)홍천문화재단(이사장 전명준)과 한림성심대학교 HIVE사업단(단장 이현주)의 협약식이 27일,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됐다.

협약식에는 전명준 이사장, 장영주 상임이사 등 재단 임직원 및 홍천군 경제진흥국 국장이자 재단 이사인 김완수 국장과 한림성심대학교 HIVE사업단의 이현주 단장, 최유리 교수와 사업단 직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직업교육 거점지구 거버넌스 협력 기관으로서, 교육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통한 지역 내 우수인력 양성 및 평생직업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게 됐으며, 직무 전문성과 성장 산업분야 프로젝트 경험을 갖춘 현장 중심적 융합인재를 양성하고, 청․장년 취․창업 기반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한 공동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재단은 교육과정을 통해 얻은 다양한 성과물을 재단의 성장과 혁신 창출에 활용할 예정이며, 재단의 임직원들이 교육을 통해 지역의 인재로서 성장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재단과 HIVE사업단은 실무에 적용 가능한 사업제안서 작성과 블러그 ,유튜브등 SNS 제작 및 활용을 통한 홍보 마케팅 교육과정을 개설할 예정이다.

전명준 이사장은“직원들이 업무수행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지식습득과 교육을 통해 인재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