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박형준 관장)은 홍천 관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참여형 노래방 이벤트 ‘홍!스코어’가 4월을 시작으로 활발하게 순항 중임을 알렸다.

홍!스코어 프로그램은 12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모든 상품권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홍!스코어 참가방법은 두 가지로 퍼펙트 스코어 기능을 활용하여 점수를 측정하고 점수 인증사진을 수련관에 제출하면 매월 말 최고 점수를 획득한 참가자 3명에게 강원사랑상품권을 지급하는 방법과 일반모드로 일정 점수 이상(90~100)이 나올 시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강원사랑 상품권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실 ‘꿈열음’은 열악한 청소년 문화 환경 개선을 위해 2021년에 설립된 청소년 활동 공간으로 VR체험실, 유튜브 방송실, 스튜디오 노래녹음실 3개 공간을 구축해 활발히 운영 중이다.

7월에는 VR체험실 활성화를 위한 VR대회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cyc.kr)에서 확인하거나 033-433-4351(김윤혜 지도사)에 연락해 문의하면 된다.

박형준 관장은 “꿈열음 노래녹음실 이용을 통해 노래를 부르며 자신의 재능을 맘껏 펼치고 친구들, 가족 구성원의 공동 참여로 가족 소통력과 유대감 또한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