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관장 박형준)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이해 ‘여름방학주간’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들의 욕구에 부합하며, 더위를 날리고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하늘빛 방과 후 아카데미(초등)은 홍천군 진로체험지원센터와 연계하여 동키마을, 약용실물교육개발원, 친환경에너지타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홍천물놀이장에 방문하여 여름철 무더위를 날리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꿈나래 방과 후 아카데미(중등)은 롯데월드 및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인제 백담사 템플스테이, 강릉 ‘런닝맨’ 체험 및 안목해변 견학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오는 7일과 8일은 수련관 체육관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연계해 ‘신나는 예술여행’이라는 주제로 하늘빛 방과 후 아카데미(초등)와 함께 현대 무용 공연을 관람하고, KB라이프와 연계해 보드게임을 통해 경제에 대해 배우는 ‘KB라이프와 함께하는 경제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

하늘빛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의 여름방학주간 특별활동이 종료된 후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전남 고흥에 위치한 ‘국립청소년우주센터’에서 청소년 우주캠프가 진행된다.

약 8일간의 여름방학주간과 캠프활동이 끝나면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홍천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의 여름방학이 시작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