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형준)은 다음 달 9일 춘천시 레고랜드에서 진행되는 읍ㆍ면 아동 문화탐방 사업 ‘가보자Go 레고랜드’의 참가 청소년을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관내 초등학생 4학년~6학년 40명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읍ㆍ면 아동 문화탐방 사업은 다양한 분야의 문화체험 기회가 부족한 관내 청소년들에게 타지역의 문화·관광지 체험활동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1회기 가보자Go 에버랜드 ▲2회기 가보자Go 남양주 ▲3회기 가보자Go 원주에 이어 ▲4회기 가보자Go 레고랜드를 진행한다.

‘가보자Go 레고랜드’는 테마파크 내 7개의 랜드를 조별로 자유롭게 관람·체험하는 청소년 주도의 활동으로 운영되며, 이를 통해 청소년들의 자발적인 참여 유도와 건전한 여가 활용 능력이 신장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박형준 관장은 “탐방을 통해서 아이들이 동심의 세계를 느끼며 즐거운 추억을 쌓고 그 기억이 일상의 즐거운 변화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신청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한 네이버 폼 신청으로 진행되며, 모집정원 초과 시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참가자 혜택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출발 전 어린이 감성 카메라를 배부할 예정이다.

또한 관내에 있는 많은 초등학생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총 6회기 중 1인 2회로 참가 제한을 두고 있다. 문의 사항은 033)433-435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